뉴스

고현정, 엄마와 딸과 같이 찍었네…단체컷에 뭉클함 두배 '마스크걸'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08.29 15:40

    사진 : 넷플릭스, 아이오케이컴퍼니
    사진 : 넷플릭스, 아이오케이컴퍼니

    고현정이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홍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공식 SNS 및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고현정 배우의 다채로운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현정은 넷플릭스 ‘마스크걸’ 제작발표회부터 매거진 촬영 현장까지 홍보 일정을 소화 중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극중 역할과는 상반된 분위기의 긴 생머리와 밝은 표정 등 ‘마스크걸’ 속 김모미를 완전히 지운 모습으로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현정은 화려한 비주얼과 우아한 자태로 제작발표회 현장을 빛냈을 뿐 아니라 작품 공개 전 가진 사전 시사회에서는 오랜만에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밝은 미소로 인사하며 또 한번 존재감을 드러냈다.

    여기에 문숙, 나나, 신예서 배우와 함께 콘텐츠를 촬영하는 모습에서는 화기애애 분위기 속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더하기도. 특히, 문숙은 '마스크걸' 김모미의 엄마로, 신예서는 '마스크걸' 김모미의 딸로 등장한 바 있어 뭉클함을 더한다.

    한편, 고현정은 ‘마스크걸’을 통해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에서 세상을 들끓게 한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교도소에 수감된 ‘김모미’로 분해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3인 1역은 물론,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으로 그간 축적해온 오랜 내공을 여실히 드러내며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을 완벽히 그려냈다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고현정, 엄마와 딸과 같이 찍었네…단체컷에 뭉클함 두배 '마스크걸'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