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무비

정우성, 김남길·김준한·박유나와 특급 케미? 이토록 멋진 '보호자'들 [화보]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8.18 09:49

    01/04

    '보호자'들 정우성, 김남길, 김준한, 박유나가 화보 촬영에 나섰다.

    18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개성 있는 캐릭터들의 신선한 앙상블로 호평받고 있는 정우성 감독의 첫 장편 영화 '보호자'의 주역들인 정우성, 김남길, 김준한, 박유나와 함께 촬영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보호자'는 10년 만에 출소해 몰랐던 딸의 존재를 알고 평범하게 살기를 원하는 수혁과 그를 노리는 이들 사이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눈빛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는 정우성 감독의 분위기는 물론, '보호자'의 '빌런즈'라 불리는 김남길, 김준한, 박유나가 선보일 케미스트리까지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10년 만의 출소 후 과거에 대한 후회와 죄책감을 지닌 채 평범한 삶을 바라는 '수혁' 역 정우성과 '수혁'의 삶을 방해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빌런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던 김남길, 김준한, 박유나는 이번 화보를 통해 트렌디한 매력을 발산한다.

    단체 화보 컷 속 '보호자'의 주역들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제스처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강렬한 눈빛으로 서로 다른 곳을 보고, 함께 앉아 있는 유닛 화보는 영화 속 그들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화보에는 감독 정우성, 배우 김남길, 김준한, 박유나의 새로운 모습은 물론, 영화 속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도 담겨 있어 기대를 높인다.

    4인 4색 배우들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낸 화보와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우성 감독의 첫 번째 영화 '보호자'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