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엄정화, 3년 만에 극장 컴백…'화사한 그녀, 10월 개봉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08.08 12:48

    사진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사진 :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엄정화가 영화 '오케이 마담' 이후 3년 만에 다시 극장으로 돌아온다.

    엄정화 주연의 '화사한 그녀'가 10월 개봉을 확정하며 핑크빛의 화사한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이 주 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가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범죄 오락 영화.

    '화사한 그녀'에서 엄정화는 늘 허탕만 치지만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는 작전꾼 ‘지혜’로 분해 그녀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오케이 마담'만이 아니라 '댄싱퀸', '미쓰 와이프' 등 주연으로 나선 코미디 영화마다 큰 사랑을 받은 엄정화가 '화사한 그녀'에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일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여기에 '스파이'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안긴 이승준 감독이 연출을 맡으면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함께 공개된 '화사한 그녀'의 런칭 포스터는 화사한 핑크빛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핑크빛 배경과 깔맞춤한 듯한 코트를 입고 녹색 머플러를 두른 채 현상수배지 문구 안에 있는 엄정화의 모습과 돈다발은 작전꾼 지혜가 어떤 활약을 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엄정화 외에도 엉뚱 매력을 발산하는 SNS 인싸 ‘완규’ 역의 송새벽, 엄마인 ‘지혜’의 작전 파트너 ‘주영’ 역의 방민아, ‘지혜’ 팀의 브레인이자 브로커 ‘조루즈’ 역의 박호산 등 명품 배우들이 출연, 엄정화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예정이다. '화사한 그녀'는 오는 10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