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봉태규, 송은이 품으로…미디어랩 시소와 전속계약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8.02 13:25

    사진: 미디어랩시소 제공
    사진: 미디어랩시소 제공
    배우 봉태규가 소속사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 측이 “배우 봉태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향후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지난 2001년 영화 ‘눈물’로 데뷔했던 봉태규는 MBC 시트콤 ‘논스톱4’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어 영화 ‘광식이 동생 광태’, ‘방과후 옥상’ 등을 비롯해 SBS 드라마 ‘리턴’, ‘펜트하우스’, tvN ‘판도라:조작된 낙원’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명품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봉태규의 코믹 연기부터 섬뜩한 악역, 여기에 대중들을 단번에 사로잡는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하는 연기들은 전 국민에게 큰 사랑을 받아 왔고, 그만의 깊고 한계 없는 연기 내공은 언제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봉태규는 최근 SBS '당신이 혹하는 사이'를 비롯해 JTBC ‘방구석1열’ 등 고정 프로그램부터 연기 활동, 각종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까지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미디어랩시소와 빛나는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미디어랩시소가 봉태규를 품으면서 코미디언부터 영화감독, 작가, 그리고 배우까지 영역을 확장시켰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한편, 봉태규의 새 보금자리 미디어랩 시소에는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 안영미, 권일용, 장항준, 김은희 등이 소속되어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