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몬스타엑스 셔누X형원 "유닛 호흡? 잘 맞아…30가지 매력 보여줄 것"[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7.19 09:13

    01/04

    몬스타엑스 셔누와 형원이 청량 비주얼을 뽐냈다.

    19일 매거진 앳스타일 측이 몬스타엑스 셔누, 형원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셔누, 형원은 여름 화보 촬영 차 제주도를 찾았다. ‘국민 탄산음료’ 펩시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톡 쏘는 청량미를 가득 발산했다.

    데뷔 8년 만에 그룹 내 첫 유닛을 결성한 셔누, 형원은 오는 25일 미니 1집 ‘디 언씬(THE UNSEEN)’을 발매한다. 셔누, 형원은 이번 앨범을 통해 ‘믿듣퍼’의 댄스라인이자 ‘문짝즈’로 불리는 만큼 강렬한 퍼포먼스로 K팝 팬들의 맘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 사람은 “퍼포먼스에 신경을 많이 썼어요. 완전체 때보다 안무적인 부분을 극대화한 무대를 준비했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서로 코드가 잘 맞기로 유명한 이들은 유닛 호흡에 대해 “유닛 호흡이 정말 좋다. 의견 충돌은 한 번도 없었다. 오히려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잘 맞아서 신기했을 정도”라며 특급 케미를 과시했다.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 ‘미남네이터(셔미네이터+채미남)’의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겠다는 두 사람은 “30가지 매력을 보여드리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셔누, 형원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8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