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미스트롯2' 선 홍지윤, 김호중과 한솥밥 먹는다…생각엔터테인먼트 行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7.13 13:30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홍지윤이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3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는 "가수 홍지윤과 전속계약을 맺었다. 앞으로 전폭적인 지지를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홍지윤은 지난 2020년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에 출연해 '엄마 아리랑', '배 띄워라' 등 무대로 자신의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주목받았다. 무대마다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홍지윤은 '미스트롯2' 최종 2위 선(善)을 차지, 대중에게 눈도장 찍었다.


    '미스트롯2' 최종 2위 이후 홍지윤은 각종 예능을 비롯해 라디오, 광고, 그리고 드라마에서도 활약, 꾸준한 활동을 이어왔다. 인형 같은 비주얼로 '트롯 바비'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만큼, 홍지윤은 '여성조선', '더 스타', '싱글즈' 등 화보에서도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 바 있다.


    여기에 홍지윤은 뛰어난 보컬 실력과 풍부한 표정 연기와 함께 뮤지컬에도 도전, '서편제'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과 감동을 안기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 잡았다.


    다양한 활동을 비롯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등 쉼표 없는 활동을 하고 있는 홍지윤이 생각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생각엔터테인먼트에는 김호중, 안성훈, 서인영, 정다경, TAN, 김광규, 손호준, 허경환, 김원효, 이동국, 김승현 등이 소속돼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