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한낮의 일상 속 엔믹스, 청명한 여름 햇살 품은 비주얼 포착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6.27 10:26

    01/14

    NMIXX(엔믹스)가 청명한 여름 햇살을 품은 비주얼로 팬심을 매료시켰다.

    27일 JYP엔터테인먼트는 NMIXX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7월 11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 14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토는 여름 한낮의 일상 속 나른하면서도 편안한 NMIXX의 모습을 담았다. 따스한 색감, 곳곳에 자리한 비눗방울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배가했고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6인 6색 스트라이프 패턴의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하고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Party O'Clock'은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이자 NMIXX와 박진영의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국내외 K팝 리스너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선공개곡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는 히트 작사가 서지음이 노랫말을 완성했고 트와이스 'The Feels'(더 필즈), ITZY(있지) 'Cheshire'(체셔) 등을 만든 유명 프로덕션팀 누바이브 뮤직(NuVibe Music)이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NMIXX는 7월 3일 오후 6시 수록곡 'Roller Coast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11일 오후 6시에는 타이틀곡 'Party O'Clock' 및 싱글 3집을 정식 발매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