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뉴스

뮤직

프미나 지선X새롬 "첫 정규앨범 부담감…책임감 가지고 준비"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6.05 16:13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사진: 굿뉴스닷컴 제공
    프로미스나인이 첫 정규앨범을 내놓는 부담감을 전했다.

    5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Unlock My World(언록 마이 월드)'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menow(#미나우)'를 비롯해 'Attitude(애티튜드)',  'Wishlist(위시리스트)', 'In the Mirror(인 더 미러)', 'Don't Care(돈트 케어)', 'Prom Night(프롬 나이트)', 'Bring It On(브링 잇 온)', 'What I Want(왓 아이 원트)', 'My Night Routine(마이 나이트 루틴)', '눈맞춤' 등 총 열 곡이 수록됐다.

    지난해 발매한 미니 5집 이후 1년여 만에 신보를 내놓는 프로미스나인은 보다 성장한 모습을 예고했다. 특히 첫 정규앨범을 선보이게 된 바, 멤버들은 부담감을 전했다.

    지선은 "저희에게도 첫 정규앨범이다 보니까 큰 의미가 담겨져 많이 고민하며 준비했다. 멤버들과 의견을 나눈 끝에 '나'를 주제로 표현을 해보자는 거로 정리가 됐다. 대중분들에게 우리의 진정성을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고 회상했다.

    새롬은 "지난 활동에서 좋은 성적을 얻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그 덕에 약간 부담도 생겼다. 첫 정규앨범이다 보니 책임감을 가지고 준비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5일(오늘) 오후 6시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뉴스

    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