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방송

'닥터차정숙' 민우혁 "김병철과 뽀뽀신 애드리브였다"[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6.05 11:04

    01/04

    ‘닥터 차정숙’의 로이킴으로 안방 극장의 마음을 사로잡은 마성의 로맨티스트, 배우 민우혁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 6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민우혁은 ‘매직컬 블랙홀’ 이라는 콘셉트로 블랙홀처럼 빠져들 것만 같은 마성의 남자의 모습을 선보였다.

    ‘닥터 차정숙’에서 달달하고 스위트한 의사 로이킴으로 활약했던 그는 촬영 현장에서도 나이스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는 후문.

    ‘닥터 차정숙’을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민우혁은 드라마 촬영 당시 분위기에 대해 “정말 최고였어요. 뮤지컬, 드라마, 영화까지 해봤지만 그중에서도 정말 최고에요”라며 회상했다.

    또한 함께 호흡을 맞춘 동료 배우들에 대해선 “‘닥터 차정숙’은 감독님을 비롯한 모든 스태프분들 그리고 우리 엄정화 선배님 그리고 김병철 선배님, 명세빈 선배님까지 모두 너무 따뜻하셨어요. 가족 같았어요. 이런 부분들이 드라마의 가장 큰 성공의 원인이라고 생각해요”라며 소회를 밝혔다.

    극 중 화제가 되었던 김병철 배우와 뽀뽀씬 장면에 대해서는 “원래 그거 대본에 없었어요. 리허설을 하는데, 병철 선배님이 우리 가운데로 딱 이렇게 오시는 거예요. 간을 보라고 국 떠주는 장면에서 타이밍이 왠지 뽀뽀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딱 들더라고요. 제가 선배님한테 여쭤봤어요. 흔쾌히 허락해 주셔서, 즉흥적으로 찍게 되었죠. 다 애드리브이었답니다”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뮤지컬에 이어 안방극장까지 접수한 민우혁은 앞으로 도전해 보고 싶은 캐릭터에 대해, 본인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강력한 빌런 역할을 해보고 싶다는 소망을 밝혔다.

    한편 ‘더스타’ 6월호에는 민우혁의 매력적인 화보와 인터뷰를 비롯하여, 커버를 장식한 한승우, 그리고 CIX의 스페셜한 화보 등 다양한 스타와 스타일에 대한 소식들을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