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김연아 남편 맞죠?"…고우림, 문경에서 달라진 인지도 "와이프 사랑한다" (걸환장)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06.03 12:01

    사진 : KBS2 제공
    사진 : KBS2 제공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고우림이 김연아와의 결혼 후 달라진 인지도를 전한다.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 이하 ‘걸환장’)는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 소유진은 삼 남매 백용희-백서현-백세은과 칠순의 친정어머니 이성애와 처음으로 함께 오키나와 가족 여행을,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은 포레스텔라는 막내 고우림이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멤버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를 위해 경상북도 문경으로 떠난 보은 여행기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는 4일(일) 방송되는 ‘걸환장’ 20회에서 고우림은 결혼 전후 달라진 인지도 비하인드를 풀어놔 이목을 집중시킨다. 고우림은 ‘피겨여왕’ 김연아와 지난해 10월 결혼해 ‘연아퀸’을 훔쳐 간 대한민국 대표 도둑으로 불리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결혼 후 주변에서 친근하게 바라봐 주셔서 감사하다”며 달라진 근황을 전한 것.

    이날 고우림은 멤버인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를 위한 저녁 식사를 준비하기 위해 문경중앙시장을 찾는다. 아무도 자기를 못 알아볼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시장 상인들은 “김연아 남편 맞죠?”라며 그를 단번에 알아본 것. 이에 고우림이 “(김연아 남편) 맞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를 건네자 시장 상인들은 너도나도 할 것 없이 그에게 인증사진까지 요청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

    이와 함께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활동과 함께 몇 년 전만 해도 알아보시는 분들이 없었는데 결혼이라는 큰 이슈가 있던 후 저를 친근하게 바라봐 주시는 것 같아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달라진 인지도에 대해 소감을 전한다.

    또한 고우림은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와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활공장을 방문하는데 고우림을 담당한 파일럿 또한 김연아의 오랜 팬이었던 것. 급기야 파일럿은 패러글라이딩 도중 고우림에게 “연아 씨에게 사랑한다고 한 말씀 하세요”라며 즉석 제안했고, 이에 고우림은 고민할 새도 없이 “와이프 사랑한다”고 외치며 새신랑의 파워를 뽐낸다. 866m 상공에서 외친 새신랑의 달달한 고백에 스튜디오는 환호성을 터트린다. 고우림의 달라진 근황 공개는 ‘걸환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20회는 오는 4일(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