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한승연·윤박→덱스, '웃는 사장' 직원 출격…6월 중 첫 방송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5.30 13:09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이엘파크, H&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샌드박스네트워크, (주)킥더허들 제공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이엘파크, H&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샌드박스네트워크, (주)킥더허들 제공
    ‘웃는 사장’이 6월 편성을 확정 짓고 사장 3인 이경규, 박나래, 강율의 캐스팅을 발표한데 이어 직원으로 동참할 출연진 6인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 사장이 되어 매출로 대결하는 배달음식 영업 대결 프로그램이다.

    ‘웃는 사장’ 제작진은 차원이 다른 식당 영업 대결을 이끌어갈 사장님 3인 이경규, 박나래, 강율 외 팀전 대결을 더욱 치열하게 만들 직원으로 한승연, 윤현민, 윤박, 남보라, 오킹, 덱스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이들 6인은 식당 영업에 대해 진정성을 갖고 사장님 3인을 도와 유쾌한 재미와 환상의 케미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한승연은 카라 멤버 중 뛰어난 요리 실력을 갖췄고, 윤현민은 평소 배달음식 마니아로 자주 배달주문을 애용한다고. 윤박은 과거 요리 연구가 백종원의 제자로서 음식에 꾸준한 관심을 보여 왔다. 이어 13남매 장녀다운 남다른 대용량 요리 실력으로 유명한 남보라와 생방송으로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선보인 스트리머 오킹, 냉장고 속 음식과 관련된 웹 예능 진행까지 맡았던 UDT 출신의 크리에이터 덱스까지 직원 6인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공개된 ‘웃는 사장’의 직원 6인은 기존 식당 영업 예능과는 달리 사장님 3인과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영업 대결을 펼친다. 특히 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영업 대결로 배달 영업 종료 후 적나라하게 드러날 실력과 각 팀끼리 오가는 견제, 팀 안에서 벌어지는 갈등 등 다양한 재미 포인트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보따리를 선물한다.

    ‘웃는 사장’은 차원이 다른 식당 영업 예능으로 '누가 더 영업을 더 잘 하는가'라는 영업 대결에 차별화를 두고 모바일 음식 배달 시장 속 이야기를 풀어낼 계획이다.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은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최강야구’를 제작한 장시원 대표가 기획,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 1, 2, 3을 연출한 서동길 PD가 맡아 오는 6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