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이경규, 미담 가뭄 속 셀프 미담 방출…"연말에 하나 만들어 올게"(놀면뭐하니)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5.27 12:14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놀면 뭐하니?’ 이경규가 철저하게 감춘 미담을 스스로 방출한다.

    27일(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는 ‘예능 어버이날’ 2탄으로, 예능 대부 이경규와 그를 수행하는 비서 이윤석이 유재석-정준하-신봉선-박진주의 격한 환영을 받으며 출격한다.

    이런 가운데 이경규는 자신의 미담이 퍼지지 않는 이유에 대해 분석한다. 이윤석은 대역죄인이 되고, 참다 못한 이경규는 스스로 미담을 방출하는데 이르러 웃음을 자아낸다. 이경규의 미담이 널리 퍼지지 않게 된 한계가 있었다고 해, 이들이 분석한 이유에 호기심이 쏠린다.

    이어 유재석은 “또 뭐 있습니까? 너무 알려진게 없어요”라며 미담 방출을 재촉하고, 이경규는 철저하게 감췄던(?) 미담을 또 한번 스스로 꺼내 눈길을 끈다. 하지만 신봉선과 정준하는 눈치 없이 팩트 폭격을 가해 이경규의 심기를 불편하게 만든다고. 파고 또 파야 나오는 이경규의 미담은 과연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급기야 이경규는 “내가 연말에 미담 하나 만들어 올게”라고 재출연을 예약해 모두의 환호를 받는다. 이에 신이 난 유재석은 즉석에서 특집 이름까지 지으며 “이거 저희한테 독점으로 주셔야 해요”라고 약속까지 받아낸다. 이전에 이경규는 방송에서 한 번 뱉은 말을 지키기 위해 ‘눕방’까지 펼치며 웃음을 안긴 바. 이경규가 어쩌다 재출연 약속까지 하게 된 것인지, 미담으로 들썩인 이날 방송에 기대가 모인다.

    이경규가 스스로 공개한 미담은 5월 27일(토)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