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백진희X안재현X차주영, 호텔 삼자대면 포착…긴장감 폭발(진짜가 나타났다)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5.27 09:50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진짜가 나타났다!’의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이 한자리에 모였다.

    27일(오늘)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 연출 한준서) 19회에서는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분), 장세진(차주영 분)이 호텔에서 삼자대면한다.

    앞서 태경은 연두를 향한 묘한 설렘으로 혼란스러운 감정을 느끼고 세진은 그런 그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했다. 급기야 지난 방송에서 세진은 술에 취한 태경을 부축한 채 그의 집으로 향해 연두의 심기를 건드렸고 얽히고설킨 세 사람의 관계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26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폭풍전야의 긴장감이 감도는 연두, 태경, 세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연두는 태경을 보기 위해 호텔로 향한 듯 보이고 어딘가를 쳐다보며 오묘한 반응을 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태경이 집이 아닌 호텔에서 묵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다른 스틸 속 연두는 태경과 세진이 함께 있는 모습을 목격하고 심기가 불편한지 세진을 뚫어져라 예의 주시하고 있다. 태경과 세진 또한 예상치 못한 타이밍에 등장한 연두를 보고 얼어붙은 모습을 보이는 등 당황한 이들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음을 짐작케 한다.

    세 사람의 관계가 더욱 긴장감을 유발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들의 만남은 27일(내일) 토요일 저녁 8시 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19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