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이로운 사기' 천우희X김동욱 "케미 좋아…다음에 코미디로 만나고 싶다"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5.25 16:27

    사진: tvN 제공
    사진: tvN 제공
    천우희와 김동욱이 연기 호흡을 언급했다.

    25일 오후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려 이수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천우희, 김동욱, 윤박, 박소진, 이연이 참석했다.

    '이로운 사기'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 드라마. 극 중 천우희와 김동욱은 각각 공감 불능의 사기꾼 '이로움', 과공감 변호사 '한무영'을 맡았다.

    이번 작품에서 첫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케미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동욱은 "케미가 두말할 것 없이 좋았다. 호흡이 너무너무 좋았는데 아쉬운 점이 있다면, 천우희 씨와 단둘이 재밌는 걸 보여드리는 신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다는 점이다. 다음 작품에서 다시 만나라는 뜻이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이에 천우희는 "두 인물이 서로를 이해할 수 없는 설정인데, 후반부에서는 동욱 오빠랑 대화하고 교감하는 신이 있었다. 그때 이상하게 마음이 뭉클했다. 이런 신들이 더 많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었다. 다음 작품에서, 특히 코미디에서 만나고 싶다"고 화답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는 오는 29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