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군백기'에도 화려하게 펼쳐질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FESTA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5.25 09:29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FESTA(2023 BTS FESTA)가 내달 개최된다.


    'BTS FESTA'는 방탄소년단이 매년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하며 팬들과 즐기는 축제다.  특히, 올해는 팀 데뷔 10주년을 맞아 서울시와 협업해 이색적인 방식으로 펼쳐진다. 이에 내달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져 서울 전역이 보랏빛으로 물들 예정이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25일 공식 SNS에 슬로건 로고 트레일러 영상을 올렸다. 로고 트레일러에는 구름이 흘러가는 보랏빛 하늘을 배경으로 'BTS PRESENTS EVERYWHERE'라는 슬로건이 나타난다. 이어 하늘 배경이 페이드아웃되며 'JUNE17 2023', '@YEOUIDO'라는 문구가 등장, 6월 17일 서울 여의도 일대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열릴 것을 예고했다.


    내달 12~25일 세빛섬, 남산서울타워, 시청사, DDP, 월드컵대교 등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가 보랏빛으로 물들고, 여의도를 비롯해 서울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즐길 거리, 볼거리가 펼쳐져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열기를 높인다.


    특히, 6월 17일에는 '2023 BTS FESTA'의 대미를 장식할 메인 이벤트가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열린다. 이 이벤트는 방탄소년단의 팬덤인 '아미(ARMY)'와 대중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 형태로 펼쳐질 예정이다.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공개된 슬로건 'BTS PRESENTS EVERYWHERE' 역시 "방탄소년단의 선물이 도처에 있다"와 "방탄소년단이 어디에나 존재한다"라는 복합적인 의미를 가져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적인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