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여자)아이들 우기 "실패 두렵지 않아…앞으로 더 잘 준비하면 된다" [화보]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5.24 09:44

    01/03

    (여자)아이들 우기가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24일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I feel'(아이 필)로 컴백한 우기의 신비로운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우기는 독특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으로 그녀만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여섯 번째 미니 앨범 'I feel'로 컴백한 우기는 선공개한 'Allergy'부터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는 "자신에 모습에 취해 날고 싶은 나비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함께 작업하는 멤버들 모두 자유롭고 즐겁게 작업했다며 신곡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앨범 수록곡 중 두 곡을 직접 작곡한 우기는 "지금 내가 느끼고 말하고 싶은 것에 대해 충실히 표현하려 했다"라며 올해 목표인 '하고 싶은 거 하자'라는 마음으로 앨범을 준비했다는 우기는 본인이 원하는 것이기에 더욱 즐길 수 있기에 무대를 보는 이들 모두 함께 기뻐하고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분명히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무대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우기는 이런 자신감의 근원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앞으로 일을 더 잘 준비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언제나 당당한 자신감 넘치는 우기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6월 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www.thesingl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