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배성재, 공대X예대 콜라보 서바이벌 '사이아트 코리아' MC 발탁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5.04 10:54

    사진: 사이아트코리아 제공
    사진: 사이아트코리아 제공
    과학과 예술이 접목된 신개념 공연 형식의 서바이벌이 탄생한다.

    tvN은 오는 5월 중순 그간 방송에서 본 적 없는 신(新) 개념 서바이벌 ‘사이아트 코리아’를 론칭한다. ‘사이아트 코리아’는 과학과 예술이 접목된 공연 형식의 서바이벌로, 공대생과 예대생이 한 팀이 되어 30일간 파이널 무대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는다. 이들이 선보이는 이색 컬래버 무대가 대학생 스타 발굴에 기여할 전망이며,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홍보에도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프로그램 론칭과 함께 ‘사이아트 코리아’를 이끌어갈 메인 MC도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 주인공은 바로 유려한 진행 능력은 물론 유쾌한 입담으로 정평이 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배성재다. 그는 최근 각종 교양 및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이아트 코리아’ 제작진은 “과학과 예술의 만남만으로도 많은 시청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사이아트 코리아’에 재능 있는 대학생들의 도전이 봇물을 이뤘다”라며 “새롭고 신선한 무대를 예능, 교양, 스포츠까지 다양한 장르를 섭렵한 베테랑 MC 배성재의 진행을 통해 보시는 즐거움이 배가될 것”이라고 밝혔다.

    도전정신으로 뭉친 대학생들의 청량한 젊음과 뜨거운 열정이 돋보일 tvN ‘사이아트 코리아’는 오는 5월 중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