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보너스베이비 출신' 문희 "배우로서 꾸준히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릴 것"[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4.25 09:46

    01/04

    배우 문희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25일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 측이 배우 문희와 함께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문희는 올봄을 뜨겁게 달군 티빙 '방과 후 전쟁활동'을 통해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답게, 공개된 화보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해 관심이 모아졌다.

    화보 속 문희는 작품에서 선보인 걸크러쉬를 잠시 내려두고 싱그러운 봄의 요정으로 변신했다. 오묘한 조화를 이룬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깊은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훔치는가 하면, 청순함이 배가된 순백의 원피스부터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키치한 스타일까지 감각적으로 소화해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다.

    특히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문희의 포토제닉한 면모다. 현장에서 '새로운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가 붙여질 만큼, 카메라 앞에 선 문희는 셔터 소리에 맞춰 풍부한 표정 연기의 향연을 펼쳤다. 뿐만 아니라, 각 스타일링에 어울리는 포즈도 능숙하게 취하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전언이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연기에 대한 문희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방과 후 전쟁학교'에서 맡은 이나라 역을 어떻게 해석했냐는 질문에 그는 "나라는 참 묵묵한 친구다. 이렇게나 묵묵한 친구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할까 고민도 굉장히 많이 했다"면서 캐릭터 구현에 대한 지난날의 고민을 진솔하게 밝혔다. 이어 "제 주변의 나라 같은 스타일의 친구들을 관찰해 보니 눈치도 정말 빠르고, 주변 분위기를 잘 감지하는 것 같았다. 그래서 시선 처리나 주변을 감지하는 연구를 많이 했다"라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또한, 문희는 "앞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게끔 많은 작품으로 만날 수 있는 배우가 되겠다"는 다부진 다짐을 전해, 향후 그가 배우로서 걸어갈 행보에도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문희의 감각적인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앳스타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문희는 활동명을 최문희에서 문희로 변경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예고했다. 그는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사격 에이스 이나라 역으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이렇듯 안정적인 연기력과 팔색조 같은 비주얼을 가진 문희의 다음 걸음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문희가 출연한 티빙 '방과 후 전쟁활동'은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