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미스터트롯2' 송민준, TV조선 자회사 비스타컴퍼니와 전속 계약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4.18 13:31

    사진: TV CHOSUN 제공
    사진: TV CHOSUN 제공
    딥블루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인 송민준이 TV CHOSUN 자회사인 비스타컴퍼니와 공동 전속계약을 통해 새 출발에 나선다.

    18일 비스타컴퍼니는 "최근 TV CHOSUN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 2')에 출연한 송민준과 공동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2019년 싱글 앨범 '추억 속의 여자'로 데뷔한 송민준은 TV CHOSUN '미스터트롯 2'에 출연해 감동 있는 미성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따뜻한 목소리로 위로를 전하며 '감성 트롯'의 일인자로 인정받았다.

    송민준은 '미스터트롯 2' TOP10에 들었지만 최종 8위를 기록하며 아쉽게 결승전 무대에 오르지 못했다. 하지만 마스터 군단을 비롯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사랑을 받아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기대를 모으게 했다.

    비스타컴퍼니 안석준 대표는 "'미스터트롯 2' 스핀오프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 콘서트 등을 통해 경험과 인지도를 쌓게 하고, 좋은 곡들로 송민준의 음악성을 보여주며 오랫동안 음악 팬들이 좋아할 수 있는 아티스트로 성장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니지먼트는 '미스터트롯 2' TOP7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냠냠엔터테인먼트에서 맡을 예정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