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엔플라잉 김재현, 5월 25일 입대…"사회복무요원으로 의무 이행 예정"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4.06 15:14

    사진: FNC 제공
    사진: FNC 제공

    엔플라잉(N.Flying) 김재현이 입대한다.


    6일 FNC엔터테인먼트는 엔플라잉 공식 팬카페를 통해 "김재현의 군 입대 관련, 오는 5월 25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입대 당일 현장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고 강조한 소속사 측은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따.


    김재현의 입대 전 공식적인 스케줄은 오는 5월 13일~14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Beautiful Mint Life 2023'이 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는 19일 개봉하는 영화 '옥수역 귀신'으로 관객들과도 만날 계획이다.

    ◆ 이하 김재현 군 입대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 엔터테인먼트입니다.


    N.Flying 김재현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김재현은 오는 5월 25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며,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Beautiful Mint Life 2023'을 끝으로 김재현의 군 입대 전 공식 스케줄이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N.Flying 김재현을 향해 보내주시는 사랑에 언제나 감사드리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히 복귀하는 날까지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