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 31일 '최화정의 파워타임' 출격…방청객 50명 모집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3.27 13:39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방탄소년단 지민이 '최파타'에 출연한다.


    27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 측은 오는 31일 생방송에 방탄소년단 지민과 함께 오픈 스튜디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방송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보는 라디오와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50명의 방청객을 모집, 지민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지민이 직접 출연하는 최파타는 '라이크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라는 타이틀로 특집 방송한다. 지민의 첫 솔로앨범 '페이스(FACE)'에 대한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도 함께 나눠볼 예정이다. 또한, 방청객 50명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코너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민의, 새 앨범 '페이스(FACE)'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최파타의 오픈 스튜디오 방송은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방청객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행사로, 봄맞이 선물 같은 시간을 마련할 것이라 전했다.


    본 오픈 스튜디오 방청 신청은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오픈 스튜디오 내용과 참여 방법은, 최화정의 파워타임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 (107.7 Mhz)은 1996년부터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27년간 방송해온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31일 방송되는 특집 '라이크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는 SBS라디오앱 고릴라와 SBS라디오 공식 유튜브(에라오)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 즐길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