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인나♥윤현민, 연애 세포 자극하는 커플 포스터 공개(보라!데보라)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3.21 11:37

    사진: ENA 제공
    사진: ENA 제공
    ‘보라! 데보라’ 유인나, 윤현민이 ‘썸’터지는 로맨틱 코미디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풀충전한다.

    오는 4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극본 아경, 연출 이태곤·서민정) 측이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사랑이 어려운 남자 이수혁(윤현민 분)의 ‘두근두근’ 커플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수혁’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다. 밀고, 당기고, 씹고, 뜯고, 맛보며 즐기는 연애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이 현실 공감을 더해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이 구역의 미친 X’, ‘검사내전’, ‘청춘시대 1·2’ 등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이태곤 감독과 ‘이 구역의 미친 X’로 위트 넘치는 필력을 인정받은 아경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했다. 무엇보다 ‘썸’ 폭발하는 공감 로맨스를 완성할 유인나, 윤현민, 주상욱, 황찬성, 박소진의 케미스트리에 뜨거운 기대가 쏠리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커플 포스터 속 데보라, 이수혁의 달콤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흩날리는 ‘보랏빛’ 하트 아래 서로의 등을 맞대고 앉은 두 사람. 세상 연애에 통달한 확신의 ‘연애코치’ 답게 하트를 든 데보라의 얼굴은 자신만만 그 자체. 그런 데보라가 사랑스럽다는 듯 미소짓는 이수혁의 모습은 설렘을 자극한다. 데보라와 달리 조심스레 꺼내 든 하트는 사랑이 어렵고 조심스러운 그의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진정성이 중요하다는 이수혁. ‘망한 연애 고쳐드림’이라는 문구는 달라도 너무 다른 이들의 연애서에 채워질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자타공인 로코 장인 유인나는 여자들의 워너비 ‘연플루언서(연애+인플루언서)’이자, 베스트 셀러 연애서를 보유한 스타 작가이기도 한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 역을 맡았다. 위트 넘치고 솔직한 그는 모든 연애에 통달한 듯하지만, 정작 본인의 연애에는 한 치 앞을 못 보고 뒤통수를 맞는 인물. 연애에 실패한 연애코치 데보라가 이수혁을 만나 사랑의 리턴매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윤현민은 까칠하지만 왠지 모르게 빠져드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을 연기한다. 무심한 듯 뜨겁고, 시크한 듯 다정한 그는 사랑이 어려운 남자다. ‘연애란 어쩔 수 없이 빠져드는 것’이라는 연애 이상주의자 같다가도, ‘고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라는 무신론자 같은 면모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인물. 뜻하지 않게 데보라와 얽히게 되면서 변화를 맞는다.

    ‘보라! 데보라’ 제작진은 “연애코치 데보라와 사랑이 어려운 이수혁이 그려갈 연애에 대한 모든 것이 현실 공감 속 설렘을 자아낼 것”이라면서 “연애, 사랑에 관한 다채로운 감정을 섬세하게 주고받으며 공감을 극대화할 유인나, 윤현민의 연기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오는 4월 12일(수)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