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송은이 "송혜교와 20년 연락 끊겼는데…'더 글로리' 덕에 연락 닿아"(문제아들)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3.21 11:09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 송은이가 ‘더 글로리’ 신드롬의 주인공 송혜교와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화제다.

    오는 22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송은이가 최근 화제의 드라마 ‘더 글로리’ 덕분에 송혜교와 20년 만에 연락이 닿게 된 사연을 공개한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송은이가 최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TV쇼 부문 1위를 차지한 드라마 ‘더 글로리’를 보고 송혜교에게 연락을 하게 된 일화를 전했는데, “송혜교 씨와 최근에 연락처를 주고받았다”라고 깜짝 고백해 멤버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송은이는 “20년 정도 연락을 안 하고 지냈었는데, ‘더 글로리’를 너무 재밌게 보고 혜교한테 SNS로 메시지를 보냈다”, “잘 지내고 있는지 물어봤는데, 혜교가 오랜만이라며 기회 되면 밥 먹자고 답장이 왔더라”라고 송혜교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고.

    이에 멤버들은 송은이에게 “이 정도면 옥탑방에 한 번 불러야 하는 거 아니냐”라며 송혜교 섭외를 향해 열화와 같은 성원을 보냈고, 끝내 송은이는 “혜... 혜.... 혜교야... 옥탑방은 정말 편한 분위기란다. 한 번 시간 되면 나와줘”라며 송혜교를 향한 수줍은 팬심을 드러내며 옥탑방에 초대하는 영상편지를 보내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송은이와 화제의 드라마 ‘더 글로리’의 주역 송혜교의 특별한 인연은 오는 3월 22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