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리틀 박연진' 신예은, 신나서 더 까매진 눈동자 공개 예정 (전참시)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03.18 08:50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신예은이 러블리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오는 18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이하 ‘전참시’) 239회에서는 신예은이 깨발랄 일상으로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는 ‘리틀 박연진’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상큼 발랄한 역으로 연기 변신을 꾀한 신예은의 ‘꽃선비 열애사’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신예은은 이동하는 차 안에서 유행하는 릴스 챌린지 영상을 보며 흥을 끌어올리고, 귀여운 댄스를 남발해 참견인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옆에 있던 매니저는 주체하지 못하는 신예은의 춤사위를 말리기 바빴다는데. 댄스 금지령이 내려질 수밖에 없는 그녀의 춤 실력은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촬영장에 도착한 신예은은 러블리한 한복 자태로 변신, 이어 절친 기동이를 찾아가는데. 기동이를 만나자마자 온몸으로 반가운 마음을 표현하는가 하면, 기동이에게 끌려다니는 등 유쾌하고 엉뚱한 케미를 마구 터트려 폭소를 유발한다고.

    또한 신예은의 전참시 출연을 축하하기 위해 ‘꽃선비 3인방’ 려운, 강훈, 정건주가 깜짝 선물을 준비, 훈훈한 분위기 속 이들과 함께하는 저녁식사가 이어지고. 신예은은 침샘 자극 폭풍 먹방은 물론, 배우들과 티격태격 케미 또한 자아낸다고. 뿐만 아니라 '더 글로리' 촬영 비하인드도 전한다고 해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매력둥이 신예은의 웃음 가득한 일상은 18일(오늘)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틀 박연진' 신예은, 신나서 더 까매진 눈동자 공개 예정 (전참시)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