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김지민, ♥김준호 진상짓 폭로 "술 마시면 옆 사람 전화 바꿔줘"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3.17 14:05

    사진: MBN 제공
    사진: MBN 제공
    김지민이 연인 김준호의 ‘진상’ 주사를 가감없이 고발한다.

    17일(오늘) 방송되는 국내 최초 진상 고발 버라이어티 MBN ‘우리가 몰랐던 세계-진상월드’(이하 ’진상월드‘)에서는 게스트로 나선 개그맨 김지민과 함께,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는 갖가지 진상들을 파헤친다. '진상월드'는 상식이 통하는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진상의 민낯을 파헤치는 진상 추적 프로그램이다.

    김구라는 ’진상월드‘ 2대 게스트로 등장한 김지민에게 ”손수호 변호사가 김지민 씨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묻고 싶은 게 있으시다고 하더라“라며 포문을 연다. 손수호 변호사는 ”김준호 씨, 진상인가요?“라고 거침없는 질문을 던져 김지민을 당황하게 한다.

    이에 김지민은 ”진상 짓을 가끔은 한다“며 ”술 먹고 (전화로) 옆 사람 좀 안 바꿔줬으면 좋겠다. 술만 마시면 계속 옆 사람을 바꾸는데, 그렇게 자랑하고 싶은가보다“라며 남자친구의 귀여운 주사를 폭로한다. 이어 ”허세로 막 전화를 바꿔주다가 화장실 가서 ’미안해. 내가 잘못했어‘라고 하더라“라고 현실 연애담을 풀어놔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든다.

    이어 이광민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그런 진상 짓이 있어도 사랑으로 극복이 가능하시냐“고 묻자, 김지민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안 된다. 하지마 좀!“이라고 김준호에 단호한 경고를 날려 웃음을 자아낸다. 김구라는 ”그래도 사랑과 애정으로 감싸주시라“라며 개그맨 후배를 각별히 챙기는 모습을 보인다.

    한편 방송에서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출몰하는 다양한 진상을 두루 알아본다. 제보 영상에서는 세차장에서 샤워를 하는 남성이 등장하는가 하면, 반려견을 가방에 넣어서 던지며 학대하는 사건까지 공개돼 출연진들의 분노를 자아낸다. MBN ’진상월드‘는 17일(오늘)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