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미스터트롯2' 진 누가될까…TOP7, 치열한 문자 투표 예고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3.16 13:28

    사진: TV CHOSUN 제공
    사진: TV CHOSUN 제공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TOP7을 향한 팬덤이 뜨겁게 불타오르고 있다.

    16일(오늘) 밤 9시 30분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역대 최강 TOP7을 탄생시키며 트롯 시장을 넘어 대한민국을 뒤흔들고 있다. 화려한 비주얼, 넘사벽 실력, 끼까지 충만, 방송가를 올킬할 차세대 올라운더로 기대를 더하고 있는 TOP7은 '미스터트롯2' 팬덤은 물론, 참가자 개인 팬덤까지 폭발하며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런 팬 화력은 최근 TOP7의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급등한 현상으로 증명된다. 문자 투표의 위력을 제대로 선보이며 준결승 1위로 결승전에 진출한 믿고 듣는 '극세사 보이스' 안성훈은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7천명을 돌파했다. 지난 2020년에 개설된 안성훈의 공식 팬카페는 그가 ‘미스터트롯2’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최근 신규 회원수가 급상승했다.

    '미스터트롯2'를 통해 혜성처럼 등장, 영트롯 돌풍을 일으킨 '활어 보이스' 박지현, '트롯 밀크남' 최수호는 경연 도중 개설된 공식 팬카페 회원수가 15일 기준 각각 7000명, 4000명을 돌파하며 단기간에 빠른 속도로 증가, 심상치 않은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그리고 오늘 16일(목) 낮 2시 네이버 나우에서 생중계되는 TOP7의 첫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 그 열기는 최고조를 찍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인생곡 미션으로 '미스터트롯2' 마지막 무대를 펼치는 TOP7 중 과연 누가 최종 진의 주인공이 될지 전 국민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종 승부를 결정지을 3500점의 결승전 배점 중 2200점이 시청자의 선택에 달려있는 만큼, 자신의 원픽 멤버를 향한 팬덤의 열혈 문자 투표로 치열한 장외 전쟁이 예상된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팬덤을 뒤흔들며 트롯 시장에 새로운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는 7인의 트롯 전사들, 그들의 뜨거운 마지막 무대는 오늘 16일(목) 밤 9시 30분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공개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