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다시보니, '송혜교'는 머금고 있었구나…'더글로리1' 속 동은이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3.03.16 07:40

    사진 : 송혜교 인스타그램
    사진 : 송혜교 인스타그램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 2가 지난 3월 10일 공개된 후, 3일 만에 전세계 월드 차트 1위에 오르며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더 글로리' 파트 1 속 송혜교의 모습이 다시 눈길을 끈다.

    15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 글로리 1"이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송혜교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 1 속 문동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더 글로리' 파트 2는 학교 폭력으로 영혼까지 얼룩진 문동은(송혜교)이 가해자들을 향한 본격적인 복수가 진행된다. 그 과정에서 송혜교는 무섭게 울고, 무섭게 웃는다. 반면, '더 글로리' 파트 1에서는 문동은이 가해자들에게 복수하기 위해 한걸음씩 나아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주여정(이도현), 강현남(염혜란)과 만남을 가지고, 가해자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관찰하며, 복수를 위해 한 수씩 쌓아 올려가는 것.

    '더 글로리' 파트 2가 공개된 상황에서 '더 글로리' 파트 1 속 송혜교는 여러 감정을 머금고 있는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파트 2에서 토해내는 감정들이 이미 그 속에 있는 듯하다. 그 감정은 촬영 중일 때나 촬영을 준비할 때나 흐트러지지 않는 듯해 놀라움을 더한다.

    한편, 송혜교의 열연이 담긴 시리즈 '더 글로리'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편 만나볼 수 있다.

    다시보니, '송혜교'는 머금고 있었구나…'더글로리1' 속 동은이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