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솔로 컴백' 카이 위해 엑소 완전체 뭉쳤다, 오늘(15일) 자체 콘텐츠 공개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3.15 13:32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EXO) 멤버들이 카이의 솔로 컴백을 응원하기 위해 유쾌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신(神)인 카이 데뷔 평가회'는 멤버들이 데뷔를 앞둔 '연습생' 카이를 다양한 항목으로 평가해보는 오디션 콘셉트의 자체 예능 콘텐츠로, 오늘(15일) 밤 10시 유튜브 엑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번 콘텐츠는 카이의 컴백을 축하하며 오랜만에 뭉친 엑소 멤버들의 '찐친' 케미스트리와 센스 넘치는 입담을 함께 만날 수 있어 전 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Rover'(로버) 퍼포먼스 소개, 음악 방송 대미를 장식할 '엔딩 요정' 포즈 선정, 콘셉트 소화력 평가를 위한 사진 촬영 등 카이 활동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콩트를 이어가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한편, 3월 13일 발매된 카이의 세 번째 미니앨범 'Rover'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슬로바키아, 나이지리아, 도미니카공화국, 베네수엘라, 브루나이, 파푸아뉴기니, 노르웨이가 추가된 전 세계 47개 지역 1위에 올랐음은 물론, 국내 음반 차트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및 뮤직비디오 차트 글로벌·한국 부문 1위 등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