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케플러, 日 돌풍 잇는다…오늘(15일) 두 번째 싱글 'FLY-BY' 발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3.15 11:20

    사진: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Kep1er(케플러)가 일본에서 돌풍을 이어간다.


    오늘(15일) 케플러는 일본 두 번째 싱글 'FLY-BY'를 발매한다. 'FLY-BY'는 목표에 닿기 위해 비행하는 '접근 비행'이라는 의미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닿고 싶은 마음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싱글이다. 앞서 발매한 첫 번째 싱글 'FLY-UP'으로 날아오른 케플러가 팬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타이틀곡은 펑키 디스코 리듬의 업템포 댄스곡 'I do! Do you?'로, 케플러만의 청량하고 상큼한 에너지가 담겨 있다.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순수한 관심과 점점 더 커져가는 마음에 대한 미묘한 감정이 담긴 이야기를 통해 소녀들의 풋풋함과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 외에도 이번 싱글에는 일본 오리지널곡 'tOgether fOrever', 지난해 1월 발표한 국내 데뷔 앨범 'FIRST IMPACT’의 타이틀곡 'WA DA DA' 일본어 버전 리믹스, 수록곡 'MVSK'의 일본어 버전과 지난해 10월 발표한 국내 세 번째 미니 앨범 'TROUBLESHOOTER'의 타이틀곡 'We Fresh'의 일본어 버전 등 총 5곡이 실린다.


    한편 케플러는 지난 6일 방송된 일본 대표 음악 방송 프로그램 TBS 'CDTV 라이브! 라이브!'에서 타이틀곡 'I do! Do you?’의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하고, 이어 10일 생방송된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과 11일 NHK 'Venue101' 등에 출연해 현지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들은 에너제틱과 풍성한 챈팅으로 생동감을 전했을 뿐 아니라, 노래 제목과 가사처럼 알쏭달쏭하고 미묘한 소녀의 마음을 귀여운 손동작으로 표현한 포인트 안무로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