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김재중, 김준수 이어 '신랑수업' 합류…결혼 준비 본격화?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3.15 10:55

    사진: 채널A 제공
    사진: 채널A 제공
    김재중이 ‘신랑수업’을 통해 자신의 일상과 ‘재중 하우스’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15일(오늘)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5회에서는 ‘뉴페이스’로 합류한 ‘아시아 프린스’ 김재중의 일상이 낱낱이 펼쳐진다.

    먼저 스튜디오에 등장한 김재중은 “‘신랑수업’ 모범생을 노리고 있는 3학년 8반 김재중입니다!”라고 힘차게 자기소개하며 방송의 포문을 연다. 이에 절친 박태환은 ‘신랑수업’ 첫 관문인 ‘3종 애교’ 시범을 보여주며, 그에게도 요청한다. 그러면서 박태환은 “그냥 술 먹었다고 생각하고 하라”며 ‘찐친’ 텐션을 보여 시작부터 폭소를 안긴다. 어렵사리 애교 관문을 넘은 김재중은 “저의 하루를 담은 영상은 첫 공개”라며 ‘재중 하우스’에서 펼쳐진 일상을 전격 오픈한다.

    이날 방송 최초로 공개된 ‘재중 하우스’는 런웨이급 복도는 물론, 감각적이고 신박한 인테리어와 드라마 세트장 같은 드레스룸으로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이와 관련해 김재중은 “일부러 집 같이 안 만들었다”며 특별한 이유를 들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후 김재중은 아침 루틴과 ‘맵부심’ 식사를 마친 뒤, 집에서 나와 택시를 타고 이동한다. 그러면서 그는 “매니저가 피곤하니까 일상에서는 택시를 타는 편”이라고 밝혀, 모두의 ‘엄지 척’을 유발한다.

    이윽고 김재중은 자신만의 ‘힐링 스폿’인 재래시장에 도착해 익숙하게 장바구니를 꺼내든다. 그런가 하면, 시장 맛집에 들러 혼밥을 하면서도 옆 테이블 여성들에게 말을 거는 등 넉살 좋고 털털한 반전 매력을 뿜어낸다. 나아가 김재중은 누군가의 사진을 휴대폰 화면에 띄워놓은 채, 그와 대화하며 밥을 먹어 ‘혼자 놀기 끝판왕’에 등극한다. 사진 속 인물은 과연 누구인지, 또한 무대 위 화려함을 벗은 김재중의 소박하고 털털한 ‘찐’ 모습이 어떠할지는 15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5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