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문채원 측 "루머 묵과할 수준 아냐…법적 대응, 합의·선처 없다"(전문)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3.13 10:20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문채원 측이 허위사실 유포자들을 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13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이 "당사의 소속 배우 문채원과 관련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 유튜브 등에서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유포되고 있는 정황을 다수 발견했다"며 "더 이상 묵과할 수준이 아니라고 판단, 소속 배우를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자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당사는 내부적으로 진행한 장기간의 모니터링과 제보로 1차 증거 수집을 완료하였으며, 추가적인 증거 자료를 토대로 법무법인을 통해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며 합의, 선처 없는 엄중 조치를 예고했다.

    ◆ 다음은 문채원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

    당사의 소속 배우 문채원과 관련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SNS, 유튜브 등에서 근거 없는 허위 사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유포되고 있는 정황을 다수 발견했습니다.

    이로 인해 소속 배우의 정신적 피해는 물론 이미지, 명예, 인격을 심각히 훼손 시키고 팬 여러분들께서도 극심한 피해를 받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팬 여러분들께서 제보해 주신 자료를 바탕으로 상황을 예의 주시하고 있었지만, 점점 도를 지나치는 루머들이 걷잡을 수 없이 생산되고 있어 더 이상 묵과할 수준이 아니라고 판단, 소속 배우를 보호하기 위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현재 당사는 내부적으로 진행한 장기간의 모니터링과 제보로 1차 증거 수집을 완료하였으며, 추가적인 증거 자료를 토대로 법무법인을 통해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입니다.

    이와 같은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허위 사실 유포자, 악성 루머 생성 및 게시자, 악성 댓글 게시자 등에게 향후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엄중한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배우와 관련한 악의적 행위에 대해 철저한 모니터링과 정기적 법적 대응에 나설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당사는 팬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들으며 소속 배우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