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김지우, 블레스이엔티와 전속계약…"전폭적 지원할 계획"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3.13 10:10

    사진: 블레스이엔티 제공
    사진: 블레스이엔티 제공
    배우 김지우가 블레스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블레스이엔티 측은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 온 김지우가 연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지우는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 “동갑내기 과외하기”, “가문의 수난”, “구미호 외전”, “논스톱5”, “로맨드가 필요해 2012”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여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뮤지컬 “렌트”, “닥터 지바고”, “아가씨와 건달들”, “시카고”, “벤허”, ”빅피쉬”, “비틀쥬스”, “프랑켄슈타인”, “킹키부츠” 등 다수의 인기작에 출연해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아온 바 있다.

    김지우는 작년 12월16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지난5일 까지 이어진 아시아초연 대작 뮤지컬 “물랑루즈”에서 주인공 ‘사틴’역으로 열연하며 공연을 같이한 오리지널팀 스텝들과 공연을 본 팬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지우가 소중한 인연을 새로 이어나갈 블레스이엔티와 함께 앞으로 걸어갈 작품 행보에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김지우의 소속사 블레스이엔티는 유선, 윤병희, 최정우, 오종혁, 서하준, 장세현, 김귀선, 김영준, 오창경, 지남혁, 종호, 채송아, 전성민, 차중원, 최수견, 유채희, 이윤기, 진모, 김가영등이 소속되어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