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무지개 너머 '엔믹스'만의 컬러…새 앨범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3.11 09:40

    01/14

    NMIXX(엔믹스)가 환상적인 콘셉트를 선보이며 팬심을 매료했다.

    1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NMIXX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오는 20일 발매되는 미니 1집 'expérgo'(엑스페르고)의 콘셉트를 담은 네 번째 포토를 게재했다.

    '무지개 너머'라는 뜻을 가진 이번 et īris super(에트 이리스 수페르) 콘셉트 이미지에서는 NSWER(팬덤명: 엔써)와의 결속을 다진 뒤 머나먼 곳으로 다 함께 모험을 떠나는 멤버들의 모습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접할 수 있다. 알록달록한 색감이 돋보이는 공간이 무한 상상력을 자극했고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몽환적인 비주얼과 아우라로 특별한 콘셉트를 완성했다.

    NMIXX의 새 앨범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는 스트리트 바이브의 바운시 랩과 R&B 스타일 보컬 라인을 믹스(MIXX)한 곡으로 세계적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가 편곡을 맡았다. 트렌디한 사운드 위 스스로와 서로를 사랑할 수 있게 된 사람들의 진정한 연결, 변화 과정을 가사로 표현했다.

    한편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퍼포먼스 표현 능력을 자랑하는 '올라운더 걸그룹' NMIXX의 데뷔 첫 미니 앨범과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컴백 당일에는 쇼케이스 'Docking Station : expérgo'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