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튜어디스 혜정'이 맞아? 차주영, 기업 비서실장으로 완벽 변신 (진짜가나타났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2.15 08:54

    사진: 빅토리콘텐츠 제공
    사진: 빅토리콘텐츠 제공

    '진짜가 나타났다!'의 배우 차주영이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지고자 나섰다.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 연출 한준서)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차주영은 극 중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성격을 지닌 기업 비서실장 장세진 역을 맡았다. 깔끔하고 단아한 외모의 소유자인 차주영은 어떤 일이든 차분하고 정확하게 대처하는 매력적인 인물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 속 차주영은 청순한 비주얼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완벽 소화력을 자랑하는 긴 생머리와 다채로운 캐주얼룩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절로 불러일으킨다. 장세진의 당찬 모습과는 달리 어딘가를 응시하며 아련하게 쳐다보는 그녀의 눈빛 또한 극적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스틸에는 손에 무언가를 쥔 채 의문의 종이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는 차주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소 심각한 표정이 과연 그녀에게 어떠한 일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의 최혜정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차주영이 '진짜가 나타났다!'를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