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방송

손우현 "차기작 '행복배틀' 촬영 중…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생각에 설레"[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2.13 10:22

    01/08

    손우현이 여심을 매료했다.

    13일 매거진 맥앤지나 측이 드라마 '나의 별에게', '금수저' 등에서 열연한 손우현과 함께한 매거진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손우현은 시크하면서도 부드러운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감각적인 무드를 발산했다. 손우현은 맥앤지나 인터뷰를 통해 "지금 한창 멋진 선배 배우분들과 차기작 '행복배틀'을 촬영 중이다. 이 드라마를 통해 대중에게 새롭게 인사드릴 생각에 설렌다"라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배우로서 자신의 강점에 관해 묻자 '긍정적인 마음가짐'이라 밝히며 "앞으로도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끝까지 굳건하게 이어졌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인의 소소한 취미와 일상을 공유하면서 "대중이 봤을 때 '이 배우가 인생을 굉장히 재밌게, 열심히 사는구나'라는 생각을 했으면 좋겠다"라며 대중과 더욱 가깝고 친근한 배우가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한 "팬 미팅 때 찍었던 사진들을 바탕으로 한 팝업 전시 및 카페를 개최했었다. 팬분들이 오셔서 사진들을 보고 당시를 떠올리며 즐기실 수 있는 공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것을 전했다.

    한편, 배우 손우현의 더 많은 화보 사진과 인터뷰는 맥앤지나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