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데뷔 3년 11개월 만에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 달성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2.02 13:20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K-팝 아티스트로는 데뷔 후 최소연차에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는 신기록을 작성했다.


    2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누적 판매량이 발매 6일 차(2월 1일)에 200만 장을 돌파, 202만 7,817장으로 집계됐다. 데뷔 후 3년 11개월 만에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 음반을 보유하게 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K-팝 아티스트 중 초동 '더블 밀리언셀러' 최소연차 달성 신기록을 세웠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거침없는 흥행 질주는 글로벌 차트에서도 확인된다. '이름의 장: TEMPTATION'이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에 정상으로 직행하면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해외 아티스트 최초로 7개 앨범 연속 주간 앨범 차트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데일리 톱 송 글로벌'과 '데일리 톱 송 USA' 차트(1월 27일 자)에 각각 38위로 진입한 이래 차트인 유지 중이다. 또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Sugar Rush Ride' 뮤직비디오는 발표된 직후 여러 국가/지역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오르는 등 열띤 반응 속에 지난 1일 오후 6시 기준 5,000만 뷰를 넘겼다.


    한편,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성장을 가로막는 유혹에 흔들리는 청춘이, 결국 유혹을 이겨낸 뒤 더 단단해지고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은 앨범이며,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