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동방신기, 日 전국 투어 콘서트 앞두고 오늘(31일) 새 싱글 발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1.31 10:45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동방신기의 일본 새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방신기 새 싱글 'PARALLEL PARALLEL'(패러렐 패러렐)이 각종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음원 공개된다. 이번 싱글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PARALLEL PARALLEL'을 비롯해 'No Sympathy'(노 심파시), 두 곡의 Less Vocal 버전 등 총 4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로 선정된 'PARALLEL PARALLEL'은 유노윤호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최강창민의 파워풀한 보컬, 후렴구의 레게톤 비트가 인상적인 라틴풍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두 사람의 사이를 좁혀지지 않는 평행선에 빗대어 표현했다.


    또 다른 신곡 'No Sympathy'는 실연 앞에서 강한 척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애틋함을 더한 동방신기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라틴풍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싱글은 2월 1일 현지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동방신기가 올해 일본 전국 투어를 앞두고 선보이는 신보인 만큼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동방신기는 2월 11일부터 일본 전국 투어 'TOHOSHINKI LIVE TOUR 2023 ~CLASSYC~'(동방신기 라이브 투어 2023 ~클래식~)을 개최, 아이치, 히로시마, 후쿠오카, 후쿠이, 미야기, 사이타마, 홋카이도, 니이가타, 오사카, 도쿄 등 10개 도시에서 총 20회 공연을 펼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