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서하준, 맨몸에 자켓만 걸치고 섹시美 폭발…알고 보면 애교남?(신랑수업)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1.30 13:41

    사진: 채널A 제공
    사진: 채널A 제공
    배우 서하준이 극강의 애교와 샤워씬까지 모든 것을 보여주며, 준비된 신랑으로서의 매력을 어필한다.

    오는 2월 1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9회에서는 서하준이 신입생으로 합류해, 반전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NEW 멘토 군단’ 한고은-장영란-문세윤이 스튜디오에 먼저 자리한 가운데, ‘2022 MBC 연기대상’ 우수상에 빛나는 배우 서하준이 센터에 등장해, 미친 존재감을 뿜어낸다. 서하준을 격하게 반긴 장영란은 그의 프로필을 하나씩 읊어나가는데, 갑자기 ‘키’ 부분에서 서하준은 ‘STOP’을 외치더니, “182cm가 아니고 179cm”라고 자진 납세한다. 이어 공식 프로필 키를 콕 집어 수정한 이유를 솔직하게 밝혀, ‘신랑즈’ 브라이언의 큰 호응을 얻는다.

    또한 서하준은 ‘신랑수업’ 신입생의 공식 첫 관문인 ‘애교 3종 세트’도 선보인다. 초반에 부끄러워하던 그는 갑자기, “뀨뀨꺄꺄~” 등 애교 어택을 퍼부어 현장을 뒤집어놓는다. 신고식을 무사히 마친 서하준은 드디어 첫 ‘신랑수업’을 받는 현장을 공개한다.

    서하준은 우선 테일러 숍을 방문해 웨딩복 피팅 체험을 한다. 여기서 그는 셔츠 없이 재킷만 입은 채 ‘王자’ 복근을 자랑하는가 하면, 운동 후 옷을 훌러덩 벗고 샤워도 한다. 이에 한고은X장영란은 연신 엄지를 추켜세우며 돌고래 함성을 발사하는 등 ‘프린스’ 서하준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이후 서하준은 레슬링 체육관에 들러, 운동을 시작한다. 특히 두 손가락으로 하는 ‘무반동 턱걸이’를 시전해 모두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든다.

    이에 대해 서하준은 “평일에 매일 4시간씩 (레슬링을) 한다”고 운동광임을 고백하는데, 한고은X장영란은 갑자기 강력한 반대 의사를 내비쳐 궁금증을 유발한다. 과연 ‘NEW 멘토 군단’이 서하준의 ‘레슬링 사랑’을 결사반대한 이유가 무엇인지, ‘프린스’ 서하준이 ‘신랑수업’을 찾은 이유가 무엇인지는 2월 1일(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