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더 강렬해진 청춘 서사…'이름의 장: TEMPTATION'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1.27 12:02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9개월 만에 컴백한다.


    오늘(27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다섯번째 미니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을 발매한다. 새로운 챕터를 여는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소년들이 미래를 위해 먼 길을 떠나기로 결심한 이후의 이야기로, 성장을 가로막는 유혹에 흔들리는 청춘이, 결국은 유혹을 떨쳐낸 뒤 더 단단해지고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다.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거부할 수 없는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이다.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반전되는 후렴구가 조화를 이루는 이 곡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유니크한 퍼포먼스와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더 강렬해진 청춘 서사…'이름의 장: TEMPTATION'

    '이름의 장: TEMPTATION'에는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를 포함해 'Devil by the Window', 'Happy Fools (feat. Coi Leray)', 'Tinnitus (돌멩이가 되고 싶어)',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총 5개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이번 앨범은 수록곡의 순서를 따라가다 보면 소년들이 놓인 상황과 감정선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컨셉튜얼 스토리텔링 앨범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연준이 멜로디(Top Line) 작곡을 담당하고,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본인들의 경험담을 창작의 재료로 활용한 곡인 'Happy Fools (feat. Coi Leray)'를 비롯해 여러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팝, 록, 힙합, 아프로 비트 등 다양한 장르의 트랙을 수록했다.


    이번 앨범은 선주문량만 216만 장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최다 선주문량 자체 기록을 갈아치웠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