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드리핀 알렉스, 활동 잠정 중단…"건강 회복에 전념할 것"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1.26 12:07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드리핀 알렉스가 활동을 중단한다.


    26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드리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드리핀의 멤버인 알렉스 군이 최근 컨디션 난조 증세를 보여 당사는 본인 및 부모님과 많은 논의를 진행하였고,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건강 회복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협의하여 알렉스 군의 활동을 잠정 중단하게 되었다"라고 공지했다.


    소속사 측은 "드리핀(DRIPPIN)은 당분간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과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리핀은 Mnet '프로듀스X101'을 통해 엑스원 멤버로 합류했던 차준호를 포함한 7인조 그룹으로, 2020년 10월 첫 미니앨범 'Boyager'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 이하 알렉스 활동 중단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드리핀(DRIPPIN)에게 많은 관심과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드리핀의 멤버인 알렉스 군이 최근 컨디션 난조 증세를 보여 당사는 본인 및 부모님과 많은 논의를 진행하였고, 당분간 휴식기를 가지며 건강 회복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협의하여 알렉스 군의 활동을 잠정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드리핀(DRIPPIN)은 당분간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과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당사는 2023년 새해에도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는 드리핀(DRIPPIN)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