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몽환적인 새벽녘 속 기현[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1.20 10:42

    01/04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화보를 통해 한층 깊어진 남성미를 발산했다.

    20일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측이 기현과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깜짝 공개했다.

    '몽환적인 새벽녘'을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에서 기현은 탄탄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감각적인 블랙 스타일링과 함께, 특유의 나른한 표정 연기로 무르익은 성숙미를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보 속 기현은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와 다양한 포즈로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마음껏 어필했다. 콘셉트와도 완벽히 일치하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의 화보를 완성한 기현을 향해 스태프들의 감탄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촬영 후 인터뷰에서는 올해로 데뷔 9년 차를 맞이한 기현의 청춘과 활동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지난해 솔로 첫 미니 앨범 '유스(Youth)'로 활동했던 기현은 청춘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언제든지 청춘이 될 수 있다. 나이가 예순이든, 일흔이든, 스스로 생각할 때 빛난다면 그게 청춘이다"라고 정의했다.

    특히 지난 수년간의 독기와 열정의 원동력으로 '멤버들'을 꼽은 기현은 "멤버들은 표현을 되게 잘한다. 무뚝뚝해보이지만 감정 표현에 솔직하다. 멤버들 덕분에 더 열심히 하고자 하는 마음이 생긴다. 그 때문에 힘들 때 버틸 수 있고 위로도 많이 받는다"라며 팀과 멤버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기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현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지난 9일 발매한 열두 번째 미니 앨범 '리즌(REASON)'의 타이틀곡 '뷰티풀 라이어(Beautiful Lia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