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엔하이픈, K팝 보이그룹 최초 전 멤버 해외 패션위크 참석…수천 팬 운집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3.01.17 10:30

    사진: 프라다 제공
    사진: 프라다 제공

    ENHYPEN(엔하이픈)이 데뷔 후 처음으로 해외 패션위크에 참석하며 '패션계 라이징 스타'로 부상했다.


    지난 15일(현지시간) ENHYPEN은 이탈리아 밀라노의 폰다지오네 프라다에서 열린 '2023 프라다 F/W 남성복 컬렉션'에 초대받아 자리를 빛냈다. 이날 쇼에 국내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참석한 ENHYPEN은 K팝 보이그룹 가운데 사상 최초로 해외 패션위크에 멤버 전원이 참석하는 이정표를 남겼다.


    ENHYPEN은 검정 계열의 재킷과 데님 패션 등 캐주얼한 차림으로 등장해 수많은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와 현지 팬들의 환영 속에 행사장에 입장했다. 이들은 현장에서 브랜드 디자이너 미우치아 프라다, 라프 시몬스를 비롯해 배우 사카구치 겐타로와 루이스 패트리지, 싱어송라이터 대니얼 시저 등 글로벌 셀럽들과 인사하며 쇼를 즐겼다.

    엔하이픈, K팝 보이그룹 최초 전 멤버 해외 패션위크 참석…수천 팬 운집

    이탈리아 국영방송 Rai2의 뉴스 프로그램 'Tg2'는 이번 패션쇼 관련 보도에 앞서 ENHYPEN이 행사장에 등장했을 때의 상황을 묘사하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보이그룹 중 하나인 ENHYPEN에 열광하고 있다. 수천 명의 팬이 ENHYPEN을 향해 함성을 지르고 있다"라고 전했다. 'Corriere Tv', 'PANORAMA' 등 유수의 현지 매체도 ENHYPEN의 '2023 프라다 F/W 패션쇼' 참석을 조명했다.


    패션 매거진 '보그'는 “한국의 7인조 보이그룹 ENHYPEN이 참석했고, 경비가 삼엄했던 폰다지오네 프라다 주변을 가득 메운 최소 7천 명 팬들의 열정이 하늘을 찔렀다. 그들은 매력 넘쳤다"라고 전했다. 이날 '2023 프라다 F/W 패션쇼'는 ENHYPEN의 공식 SNS를 통해서도 동시 생중계됐으며, 이를 통해 시청한 동시 접속자 수가 약 13만 명에 달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