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페셜

서주원 외도 징조→상간녀 신상털이…아옳이 폭로 후폭풍ing[핫토Pick]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3.01.12 17:22

    사진: 아옳이 유튜브 영상 캡처, 아옳이 인스타그램
    사진: 아옳이 유튜브 영상 캡처, 아옳이 인스타그램
    운명적인 사랑인 줄 알았는데, 잘못된 만남이었다. 유명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와 카레이서 서주원 얘기다. 두 사람의 사랑은 서주원의 구애에서 시작됐다. 연애 리얼리티 '하트시그널1'을 통해 얼굴을 알린 서주원이 아옳이의 오랜 팬이라고 고백했고, 이를 들은 슈퍼주니어 신동과 작사가 김이나의 소개로 두 사람의 만남이 이뤄졌다. 출중한 비주얼에 능력까지 좋았던 두 사람은 2018년 2월 공개 열애를 시작, 그해 11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비주얼 부부로 많은 이의 부러움을 산 이들의 이혼 소식이 최근 아옳이의 입을 통해 전해졌다. 지난 11일 아옳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해 10월 서주원과 이혼했다며 "남편이 다른 여자를 만나는 걸 알게 됐다. 그 둘 사이를 저만 빼고 모두가 알고 있었다"라며 "저에게 이혼하자고 하면서 말도 안 되는 큰 금액을 재산분할해 달라고 했다"고 폭로했다. 그러면서 현재 상간녀를 상대로 소송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불화의 징조는 이전부터 있었다. 앞서 지난해 5월 두 사람은 한차례 이혼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당시 서주원이 SNS에 "이젠 내가 널 상대로 싸워야 하네. 마지막까지 인정은 할 줄 알았는데 교묘하게 회피만 하고"라며 "내가 말했지 법은 증거 싸움이라고 흔적을 남기지 말라고"라는 글을 게재하며 아내와 찍었던 사진을 전부 삭제한 것. 아옳이의 외도를 추측게 하는 서주원의 말에 이혼설이 돌았으나 아옳이 측은 "개인 사정이라 언급하기 어렵다"는 입장을 내놨다. 하지만 이후 5개월여만인 2022년 10월 결국 두 사람은 이혼했고, 최근에서야 아옳이가 서주원의 외도를 폭로해 논란이 일었다.
    사진: 아옳이 인스타그램
    사진: 아옳이 인스타그램
    결혼 4년여 만에 파경 소식을 전한 두 사람의 소식에 네티즌이 나섰다. 이들은 서주원의 바람 징후가 엿보였던 과거 게시물을 재조명했다. 지난해 서주원이 자신의 SNS에 "제주도 독채 숙소 추천해 주세요. 약 한 달 동안 제주살이를 하려고 합니다"라는 글을 올렸고, 아내 아옳이는 이 소식을 난생처음 듣는 듯 "갑자기요? 잘 다녀오시게!"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후 아옳이는 한 유튜브 영상 캡처본을 게시하며 "너무 절묘하다. 제주도 보내 말아"라는 글을 올렸다. 해당 사진 속에는 "제주도 한 달 살이 하러 가겠다는 남편분들이 요즘 굉장히 많다. 바람을 피우는 거다. 남편이 '한 달 살기 하러 갔다 올게'하면 엉뚱한 힐링을 원하신다고 생각하셔도 과언이 아니다"라는 자막이 담겼다. 당시 네티즌들은 '쿨한 부부'라는 반응을 보였으나, 이혼 소식이 전해진 후에는 "웃을 일이 아니었다"라며 함께 분노하고 있다.
    사진: 아옳이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 아옳이 유튜브 영상 캡처
    네티즌들은 서주원의 레스토랑에 별점 테러를 시작했다. 이 레스토랑은 아옳이가 비용을 대 차려준 것으로 알려졌다. 한 네티즌은 "음식이 맛있어도 분위기가 좋아도 하면 안 되는 게 있다. 남의 돈으로 참 (그러고 싶나)"라며 별점 1개를 달았다. 다른 이들도 별다른 코멘트 없이 별점 1개를 주며 서주원을 향해 무언의 비판을 던지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서주원의 상간녀를 찾으려는 움직임도 일었다. 한 네티즌은 상간녀를 알고 있다며 "아옳이만큼은 아니지만 실물 예쁘고 학벌 좋고 집안도 괜찮은 사람"이라고 적었고, 또 다른 네티즌은 서주원이 상간녀가 다니는 대학교까지 데리러 오는 경우도 많았다며 대학명을 공개하기도 했다. 결국 상간녀로 추청되는 A씨의 이름, 얼굴, 학력, SNS 계정 등이 온라인상에 퍼졌고, A씨는 논란을 의식한 듯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논란이 이어지자 서주원 측은 "두 사람이 작년에 이혼했고, 당시 잘 마무리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서주원도 (상간녀 소송을) 기사를 보고 알았다. 갑자기 (아옳이가) 이런 소송을 제기한 이유를 모르겠다"며 이에 대해 대응은 하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제 아옳이는 상간녀에게도 이혼의 책임을 묻고자 한다. 이미 여러 네티즌들을 통해 수집한 증거도 많을 터다. 아옳이의 반격이 시작됐다. 긴 싸움이 어떤 결말을 맺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