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어차피 대상은 이종석? D-DAY '2022 MBC 연기대상', 관전포인트 공개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12.30 15:49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2022 MBC 연기대상'이 오늘 밤 펼쳐진다.


    30일 열리는 '2022 MBC 연기대상'에서 시청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 가지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장르를 불문하고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희로애락의 감정을 선물했던 드라마들이 한 데 모인 MBC 드라마 축제에 어떤 볼거리들이 있을지 살펴봤다.


    먼저 '2022 MBC 연기대상'은 MBC 드라마를 빛낸 스타들의 화려한 포토월 현장을 iMBC 공식 홈페이지(https://program.imbc.com/Live/2022drama)와 네이버 NOW(https://now.naver.com/l/1741215)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 스타들과 만나는 순간을 실시간으로 함께할 예정이다. 드라마 속 캐릭터의 모습을 벗고 성대한 축제에 걸맞은 드레스룩으로 멋짐을 뽐낼 배우들의 변신이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다.


    2022년 MBC 드라마는 신선한 소재과 세계관을 지닌 작품들을 선보였다. 권력층의 음모에 맞서는 소시민 가족의 반란으로 통쾌한 사이다를 안긴 '빅마우스'를 비롯해 '금수저', '일당백집사',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 '내일', '지금부터 쇼타임', '닥터 로이어' 등 미니시리즈는 물론 일일극 '비밀의 집', 단막극 '멧돼지 사냥', '팬레터를 보내주세요'도 주목받았다. 이에 올 한 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가장 뜨겁게 만들었던 작품은 무엇일지 올해의 드라마상을 차지할 영광의 작품이 궁금해지고 있다.


    '2022 MBC 연기대상'의 피날레를 장식할 대상 수상자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작품 속에서 열연을 선보이며 짙은 여운과 과몰입을 일으킨 배우는 누구일지, 대상 트로피를 손에 쥘 주인공이 기다려지는 상황. 뿐만 아니라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작품과 함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향연이 이어진 만큼 베스트 캐릭터상과 시청자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커플, 베스트 커플상의 수상자에도 호기심이 샘솟는다.


    그 영광의 주인공들을 확인할 수 있는 '2022 MBC 연기대상'은 오늘(30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