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페셜

김호중, 선글라스 끼고 이지적 무드…아이웨어 브랜드 디자인 참여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2.29 15:20

    사진: 반디에라 제공
    사진: 반디에라 제공
    가수 김호중표 아이웨어가 오는 1월 1일 런칭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앞서 브랜드 반디에라 측이 김호중의 안경과 선글라스를 1월 1일 런칭한다고 밝힌 가운데, 런칭 이벤트 및 김호중의 착용샷 이미지까지 공개돼 주목을 받고 있다.

    지적인 훈남 스타일부터 부드러운 매력을 극대화하는 안경, 그리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는 선글라스 등 다채로운 제품을 착용한 김호중의 모습은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반디에라는 1월 1일 런칭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호중표 아이웨어 런칭 이벤트로 할인은 물론, 안경줄과 룩북 증정까지 예정돼 있으며, 특별한 의미가 담긴 스페셜 제품과 구성품 역시 큰 기대를 불러 모을 전망이다.

    이외에도 반디에라 측은 “김호중이 아이웨어 제품에 큰 관심을 쏟고 있는 만큼, 김호중의 팬 ‘아리스’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김호중이 아이웨어 디자인에 참여를 하는가 하면, 제품을 계속 착용하는 등 큰 애정을 보이고 있는 만큼 팬들의 반응 또한 폭발적일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호중표 아이웨어는 1월 1일 런칭 예정이며, 김호중은 매주 수요일 TV조선 ‘복덩이들고(GO)’를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