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르세라핌 카즈하 "日 데뷔, 잘 아는 곳이기 때문에 오히려 긴장돼" [화보]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12.22 09:01

    01/03

    르세라핌 카즈하 "日 데뷔, 잘 아는 곳이기 때문에 오히려 긴장돼" [화보]

    르세라핌 허윤진과 카즈하가 강인하면서도 매혹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22일 싱글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측은 'ANTIFRAGIL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허윤진과 카즈하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허윤진과 카즈하는 화이트 컬러와 블랙&핑크 컬러의 드레시한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카메라 앞에서 시시각각 다채롭게 촬영을 소화해내는 허윤진과 카즈하의 모습에 촬영장 스태프들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힘든 상황을 '나를 더 단단하고 다채롭게 만드는 촉매제'로 받아들이는 방법이 궁금하다는 질문에 허윤진은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내게 온 것이라 여기는 것. 아주 어린 시절부터 좌우명처럼 되새기던 말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이 생각에 대해 더 큰 확신을 갖게 되었다"라며 힘든 상황에서도 'Antifragile'해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카즈하는 "나의 잠재력을 전적으로 믿으며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노력을 시도한다"라며 오디션에 합격해 르세라핌에 합류하게 된 과정에서의 자신의 마음가짐에 대해 밝혔다.
     

    "일본에서 첫 싱글 <FEARLESS>를 발매할 예정이다. 기분이 어떤가?" 라는 질문에 카즈하는 "내가 나고 자란 일본에서의 활동인 만큼 마음이 조금 더 편하지만 한편으로는 잘 아는 곳이기 때문에 오히려 긴장이 된다"며 일본 활동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허윤진 또한 "데뷔한 지 1년이 채 되지 않았는데 해외 활동의 기회가 주어져 감사할 따름이다. 꼭 잘 해내고 싶다"며 자신의 포부를 이야기했다. 르세라핌의 일본 데뷔 싱글은 1월 25일 공개된다.

    한편 허윤진, 카즈하와 함께한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1월호와 웹사이트 (www.thesingle.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 포토 기사

    <<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