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김호영, 시어머니 쇼핑도우미 변신…며느리 김영희 위기 감지(개며느리)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2.21 09:21

    사진: 티캐스트 제공
    사진: 티캐스트 제공
    ‘개며느리’에 ‘대세’ 김호영과 ‘스(포츠선수)사위’ 하승진이 뜬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 6회 예고에는 요즘 방송가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김호영과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등장했다.

    ‘국내 최장신 사위’ 하승진은 등장만으로도 모두를 압도했다고 한다. ‘개며느리’ 스튜디오 최초 남자 게스트인 하승진은 시트콤 뺨치는 가족 이야기를 공개한다. 그는 장모님께 속옷 차림을 공개한 기절초풍 사연을 ‘개며느리’ 최초로 공개한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개며느리’ 김영희의 특명을 받고 한달음에 달려온 사연이 공개된다. 김영희를 보기 위해 시어머니가 서울에 올라왔는데, 시어머니를 맞이한 것은 다름 아닌 김영희의 친어머니였다. 물과 기름처럼 티격태격하며 김영희를 기다리던 두 사람에 앞에 나타난 사람은 다름 아닌 김호영이라고.

    압도적 ‘하이텐션’을 자랑하는 김호영답게 그는 어머니들 사이에서도 위화감 없이 자연스럽게 센터를 차지한다. 김영희는 김호영에게 특명을 내렸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미션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호영은 어머니들을 데리고 한 빈티지 숍을 들른다. 남다른 패션 감각을 과시하는 김호영은 일대일 코치로 어머니들의 자신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김호영의 활약에 김영희의 존재감은 잊힌다고 하는데, 과연 김호영과 김영희 그리고 어머니들의 특별한 데이트는 어떤 모습일지 6회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며느리’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되며 티빙, 웨이브, 왓챠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