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케플러 샤오팅, '우아한 백조 VS 시크한 흑조'[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2.16 08:57

    01/02

    '4세대 1티어' Kep1er(케플러) 샤오팅이 중국 현지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글로벌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 멤버 샤오팅은 최근 공개된 중국 매거진 'WAVES' 12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샤오팅은 우아하고 청순한 매력을 디테일하게 살린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비주얼을 드러냈다. 흑백이 교차하는 발레 화보를 통해 샤오팅이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이목을 사로잡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샤오팅은 처음으로 중국 매거진의 표지를 화려하게 장식하며 '4세대 1티어'의 글로벌 영향력을 증명했다. 샤오팅은 인터뷰를 통해 오디션 프로그램 참여부터 다가오는 데뷔 1주년 소감까지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샤오팅이 속한 케플러는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TROUBLESHOOTER (트러블슈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타이틀곡 'We Fresh(위 프레시)'로 일본, 영국, 미국, 캐나다 등 총 12개 국가의 아이튠즈 톱송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고 빠른 속도로 뮤직비디오 조회 수 2000만 뷰를 돌파하며 주목받았다. 또한 데뷔 10개월 만에 누적 앨범 판매량 100만 장 돌파 소식을 알리는 등 가요계에 의미 있는 성과를 써내려가고 있다.

    특히 '제 64회 일본 레코드 대상'서 특별상 수상 7팀 중 유일한 케이팝 가수로 이름을 올리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

    케플러는 일본 데뷔 싱글 'FLY-UP (플라이 업)'으로 일본 레코드협회 '골드' 음반 인증을 받았으며 데뷔곡 'WA DA DA (와 다 다)' 현지 누적 재생 횟수 1억 회 돌파로 '플래티넘' 인증을 연이어 받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