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만찢남들의 만남…차서원X공찬, '비의도적 연애담' 2차 포스터 공개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2.15 10:07

    사진: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사진: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비의도적 연애담’ 차서원과 공찬, 매력적인 두 남자가 만났다.

    피비작가의 동명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극본 신지안(신유), 연출 장의순)은 ‘시작은 비도의적, 하지만 연애는 비의도적!’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이 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심장 쫄깃 신뢰회복 로맨스이다. 대한민국을 휩쓴 BL드라마 열풍에 날개를 달아줄 특별한 작품으로 공개 전부터 주목을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원작 속 캐릭터와의 놀라운 싱크로율은 물론 매력적인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두 주인공 차서원(윤태준 역)과 공찬(지원영 역)의 만남이 기대를 더한다. 지난 12월 8일 공개된 ‘비의도적 연애담’ 첫 번째 티저 포스터는 차서원과 공찬의 다정한 눈맞춤을 담아내며 예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이에 12월 15일 공개 예고된 2차 티저 포스터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이런 가운데 12월 15일 드디어 ‘비의도적 연애담’ 2차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비의도적 연애담’ 2차 티저 포스터는 한적한 공간에서 미소를 머금은 채 서로를 바라보는 차서원과 공찬의 모습을 담고 있다. 훤칠한 키, 훈훈한 비주얼 등 두 주인공의 시선 강탈 매력이 돋보인다. 1차 티저 포스터와는 또 다른 분위기, 또 다른 느낌이라 더욱 궁금증이 높아진다.

    이와 관련 ‘비의도적 연애담’ 제작진은 “극 중 두 주인공의 로맨스 스토리는 매우 특별하다. 만찢남 비주얼, 설렘 유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차서원과 공찬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캐스팅이라고 할 수 있다. 매력적인 두 남자가 그리는 매력적인 로맨스 ‘비의도적 연애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또한 앞으로 공개될 ‘비의도적 연애담’ 티저 포스터도 주목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원작인 피비작가의 ‘비의도적 연애담’은 대원씨아이㈜에서 발행한 만화로 코어 팬층의 높은 충성도는 물론 다양한 세대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온, 오프라인을 휩쓴 작품이다. 리디북스 2021 BL코믹 어워드 E북 대상 수상, 2021 알라디너의 BL결산전 올해의 BL만화 1위, 미스터블루 2021 BL어워드 COMIC 부문 인생작 등을 수상했다. 또 국내 최초 BL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집필한 신지안 작가와 ‘피치 오브 타임’ 장의순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탄탄한 원작, ‘믿고 보는’ 제작진, 매력적인 배우들이 만난 ‘비의도적 연애담’은 2023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