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정려원, 캐딜락 럭셔리 SUV 앰버서더 발탁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2.12 10:25

    사진: 캐딜락 제공
    사진: 캐딜락 제공
    배우 정려원이 아메리칸 럭셔리 브랜드 캐딜락의 럭셔리 엔트리SUV XT4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캐딜락은 정려원이 평소에도 다양한 작품과 일상생활 속에서 늘 남다른 패션스타일과 안목으로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한 만큼 XT4만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유니크한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해 XT4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최근 출시한 2023년형 XT4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동급 최고 수준의 공간성 및 안정성, 풍부한 편의 옵션을 두루 갖춰 유니크한 스타일과 개성 표현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에게 주목받는 모델이다.

    정려원은 “캐딜락 XT4의 앰버서더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 XT4의 첫 인상은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였는데 직접 타보니 안정적인 느낌까지 더해져 더욱 매력적인 모델”이라며, “캐딜락은 오랜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시대를 앞서가는 아이코닉한 브랜드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캐딜락 XT4와 함께 할 순간들이 설레고 기대된다”며 앰버서더로 선정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캐딜락은 XT4 앰버서더 정려원과 함께한 광고영상을 오는 13일(화) 공개할 예정이다. 스페셜 메이킹 영상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SNS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